Useless Blog by kira

astarote.egloos.com

포토로그



아듀 흥덕경찰서 part 1. 관심사

생활실(흔히 내무반이라고 하지) 입구.. 건너편 생활실(2)에는 의경들이 살고 있다
저기 왼쪽 침상의 2층 맨 뒤가 내자리다. 수줍어 보이는 우리 내무반 된장남 경식이 모습도 서비스!!
경식이는 엄청난 갑부로 매일 홈쇼핑등으로 옷과 각종 전자제품을 사며 수많은 여성들의 구애를 받고 있다..
내가 쓰고 있는 2층 왼쪽 끝자리ㅎㅎ 여기가 밤에 취침등을 켰을때 눈에 자극을 주지 않는 최고의 명당자리-_-
원래는 관물대 아래로 해서 가로로 침상을 펴야하는데 나는 말년이니까-_- 혼자서 한 세명자리 차지하고 잔다..ㅋㅋ
하긴 근데 이제 뒷방영감신세라 저 이불도 내가 펴고 찍었다..ㅠ.
완소훈남동기 영수 첫 공개!! 내가 찍는 사진이 맘에 안든다며 셀카찍었는데.. 결국 건진건 이거다-_-
 셀카후에도 지금 피부가 나빠졌다는둥 자기는 낮에 옷입고 제대로 찍어야 잘 나온다는둥 망언을 서슴치 않고 있다
영수가 젤 좋아하는 스타 하는 모습.. 겜할땐 정말 진지하다.. 겜할때만..
 아무리 봐도 내가 찍은게 더 잘나왔구만-_-
사실 영수가 정말 옷발 잘받고 잘입어~ part.2에서는 꽃단장한 모습을 찍어보겠음!!
나와 영수를 저 멀리 안드로메다 뒷방영감으로 보내버린 새로운 분대장 민태!! 흥덕서 미래는 참 밝아~
민태가 입고 있는것이 그 유명한 포돌이 츄리닝!! 남색과 회색의 깔끔한 조화, 지퍼처리로 간단히 착용가능
나이론 소재로 까끌까끌하고 땀흡수도 전혀 안되는 최고의 완소 츄리닝!!
고급스런 포돌이 마크로 츄리닝의 품격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아는 사람은 다 안다!! 키라가 사랑하는 비데 사진..ㅎㅎ 여기서 참 많은 일들이 있었지..-_-
전역 25일 남은 말년수경과 입대한지 25일쯤 된 신병 이경.. 신발장은 가깝지만.. 이경 정말 토나온다..ㅠ.ㅠ

part.2 예고!!

내 티오로 들어온 신병 가람이의 섹시샷!! 가람이는 사회서 헬스장 트레이너를 해서 상체가 정말 완소다..
근무 내려가야 해서 누드사진은 못찍었는데 part.2에서는 꼭 찍어야지ㅋㅋ 말년에 성추행으로 영창가려나;;

덧글

  • 시리 2007/11/14 23:26 # 삭제 답글

    악~~~~~~~~~~~~!!@.@ 가람이 완전 내 스탈이야~~ 이히힛
    영수는 정말 잘생겼네 민태는 너무 귀엽궁~ ㅎㅎ
    근데 내 맘대로 막 말놓구 막이래 ㅎㅎ
    아 나두 포돌이옷 갖구 시포 ㅠ_ㅠ
  • 방군 2007/11/15 00:11 # 삭제 답글

    와~ 기다리고 아 기다리던 포스팅이다~~ 너무 재밌다~~ 유_유 그런데 네 군생활 환경 정말 열라 좋구나;;; 난 완전 그지같은 곳에 있었는데;; 그래도 전방보다는 시설이 좋은 편이었지만;;;
  • evax 2007/11/15 02:03 # 답글

    ㅋㅋ 난 아직도 비데 못써봣는데
    ... 영창가면 군생활+ 되는거 알지?ㅎㅎ
  • kira 2007/11/15 08:56 # 삭제 답글

    시리// 뭐 어때 누나인데..ㅋㅋ 민태도 사실 정말 훈남인데 내가 포스팅한다니까 웃겨준다고 저렇게 찍은거..ㅎㅎ
    포돌이옷.. 내거 줄까??-_-

    방군// 아 그래?? 나 육군훈련소 있을때는 시설이 지금 자대보다 훨씬 좋아서 지금까지 너는 굉장히 좋은곳에서 군생활 하는줄 알았는데.. 아니었구나-_-

    evax// 여기도 사실 한칸만 비데야;; 후 정말 말년에는 떨어지는 낙엽도 조심해야해;;
  • 라죠군 2007/11/15 09:29 # 삭제 답글

    어?? 디카 산거야?? 화면 뜨는데 오래 걸리는거 보니 고화질인데!!
  • kira 2007/11/15 11:08 # 답글

    라죠군// 아니 후임거 뺏어서 찍었는데.. 내가 디카에 대해 아는게 없어서 뭔가 최 고화질로만 찍힌건지도;;
  • 뇽이 2007/11/17 13:50 # 삭제 답글

    오옷!!드뎌 새로운글 올라왔냉...
    근데 영수 완전 멋진걸!!!(나도 막 말놓내..!!>.<ㅋㅋㅋ)근데 영수 스타하는사진..옆에 박스는 몰까..ㅋ
    후후..비데...이제 보름도 안남았네..비데와의 사랑이 끝난는 것인가~
    아웅~된장남 경식이 완전 내스탈인걸!?웅캬캬캬캬~다들 고생이 많냉..ㅠㅠ 에휴....
  • kira 2007/11/17 17:30 # 삭제 답글

    뇽이// 남자는 다 좋은건가!! 민태 이야기는 없구나..ㅋㅋ 옆자리 사람하고 바로 스타를 하니까 옆자리 모니터가 보이면 안되잖아.. 그래서 박스로 가린거야;;
    우리 궁상맞지?ㅋㅋㅋㅋ
  • 뇽이 2007/11/21 15:16 # 삭제 답글

    아차차!!민태를 까먹었구낭..ㅠㅠ 미앙 민태야..ㅜㅜㅎㅎㅎ(계속 말놓기~)
    내 기억력의 한계인가봐..ㅠㅠ 민태는 정말 재미있을거 같아..창준오빠보다 더...ㅋㅋㅋ
    근데...모야!! 내가 남자는 다 좋은거라굿!!!흥~!!!!나름 기준이 이따구~
  • kira 2007/11/23 12:47 # 삭제 답글

    뇽이// 그러니까 기준이 뭐냐고-_-
댓글 입력 영역